시너지시스템즈(주) : ERP & MES & 그룹웨어 스마트팩토리전문기업


고객지원팀 업무소개

고객의 문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업무와 일정을 관리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elp Desk
고객사별 로그인 정보를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지원요청업무를 등록합니다.
등록된 사항은 업무별 지원담당자에 의해 순차적 처리되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전화지원
긴급사항에 대해서는 대표전화 ARS에 따라 업무담당자와 직접 지원요청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원
Help Desk 와 전화지원시 좀 더 정확한 상황을 판단하거나 고객 환경을 파악하기 위해 전문 원격지원시스템을 통해 고객PC에 직접 접속하여 지원하게 됩니다.

상담 시간 월 ~ 금 09:00~18:00 (공휴일 제외)

시너지시스템즈 고객지원팀 02-862-1535

궁금하신 내용은   psj@synergysystems.co.kr  (070-7465-5831)로 문의주세요.
(주)가나다
  • 부서별
  • 대표이사
    • 홍길동 대표이사
  • 경영지원
    • 나잘난 사원
  • 영업본부
    • 강감찬 부장
    • 김철수 과장
궁금하신 내용은   bbim08@synergysystems.co.kr  (070-7463-3631)로 문의주세요.
감성품질 지수 입력으로
최적화된 AI 원료함량 추천

파우더 파트는 발림성, 밀착성, 사용감, 발색력과 분광색차계 측정지수를 입력하여 최적화된 실험처방 원료리스트와 함량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립파트는 발림성, 끈적임, 지속력, 마무리감, 광택감, 발색력과 분광색차계 측정지수를 입력하여 최적화된 실험처방 원료리스트와 함량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모터(베어링, 회전체, 축정렬, 벨트)
이상감지

IOT-Based 모터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연동 받아 10개의 분류 머신러닝 알고리즘으로 학습하고 가장 정확한 F1-Score 로 이상감지 예측을 진행합니다.

수치/분류
데이터 예측

엑셀로 정리된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회귀 모형 알고리즘 ( Linear Regression, Random Forest Regression, Ordinary Least Squares, Ridge Regression, Lasso Regression, Neural Network Regression ) 과 분류 모형 알고리즘 ( SVM Classifier ( Linear, Gaussian) , Neural Network Classifier )으로 학습, 및 수치/분류 데이터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